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B GROUND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가치있는 놀이를 하는 비그라운드
차별 키워드
윤리적 소비 , 컨텐츠 , 협업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짐수레를 연상시키는 심볼은 무대와 공간을 만들어가는 'B GROUND'의 상징적인 알파벳 'B'에 빗대어 표현했습니다.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하여 최소한의 요소로 표현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디자인했습니다.
워드마크는 심볼의 직선과 곡선적인 요소와 잘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의 워드마크를 제작했습니다.
B GROUND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선명한 블랙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