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Culture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10종

Client권영식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Farm Culture

업종

IT/플랫폼/APP

브랜드 한 줄 설명

가치소비 잔존농산물 유통

차별 키워드

가치소비, 잔존농산물 상품, 잔존농산물 유통,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농산물 유통이라는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새싹과 박스로 형상화했습니다.

심볼(새싹+박스)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고 있는 점과 선은 농산물의 지속적인 순환을 나타내며, 오렌지 색상으로 브랜드 이미지에 생기와 활기를 더했습니다. 메인 컬러로 사용된 그린은 팜컬처의 신뢰를 의미하며, 포인트 컬러로 사용된 오렌지는 우리 농산물 시장에서 미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