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마네공방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5종

Client김미진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깐마네공방

업종

생활/편의서비스

브랜드 한 줄 설명

핸드메이드 수공예 도자기 공방

차별 키워드

희소성, 안전성, 진정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깐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일상을 가꾸는 수공예 도자기’라는 태그라인과 함께 깐마와 어울리는 무드를 표현하기 위하여 깐마를 상징하는 수공예 도자기와 자연스럽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위기의 잎사귀가 담기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워드마크는 심볼처럼 깔끔한 느낌을 주기 위하여 심플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제작했습니다. 또한 컬러는 메인 컬러인 검정색과 어울리는 어두운 갈색 컬러를 심볼에 넣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