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bubble style
업종
뷰티/미용/화장품
브랜드 한 줄 설명
디자이너들이 서로 윈윈하여 모두 잘 될 수 있는 곳
차별 키워드
실력과 친절한 서비스 카페 같은 편안한 미용실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영문 알파벳 ‘B’를 활용하여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헤어의 모습을 형상화하였습니다.
프리미엄 헤어숍 브랜드에 맞게 전체적인 무드는 곡선의 형태로 부드럽고 유려하게 디자인하였고, 톤 다운된 프리미엄 블루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여 고급스러운 헤어 살롱의 무드를 부각하였습니다.
또한, B를 심벌화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프리미엄 브랜드로 각인시킬 뿐만 아니라,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느낌이 날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