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WCA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10종

ClientYWCA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YWCA

업종

교육/엔터테이먼트/유투버

브랜드 한 줄 설명

여성기독시민단체

차별 키워드

기독성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페이지 명동 로고의 끊어진 타입페이스 특징을 일부 반영하여 디자인한 YWCA 로고입니다.

W와 A의 획을 끊어내어 페이지 명동과의 조화를 이루어 내고 있지만, 워드마크의 모서리에 라운드가 진 페이지 명동 로고와는 다르게 각진 형태의 YWCA 로고로 신뢰감을 주고 임팩트를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W의 가운데 두 획이 서로 교차되어 하나님과 인류의 연결고리, 소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꾸밈 없이 미니멀하지만 정돈된 이 YWCA 로고는 사람들에게 평화롭고 안정된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