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HOME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10종

ClientVISION HOME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VISION HOME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골프존의 Vision을 이제 집에서도 ~

차별 키워드

기능성, 게임의 직관성, 높은 퀄리티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home이라는 단어와 집에서 스크린 골프를 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간결하면서도 상징적으로 담고자 알파벳 h와 집의 이미지를 결합하여 세련된 로고로 형상화하였습니다.

동적인 것을 표현하기 위해 심볼부터 워드마크까지 곡선과 직선을 활용하였고, 비전을 나타내는 전문성 있는 브랜드로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비전홈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블루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와 상황에 맞게 조합 될 수 있는 심플한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