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믈리에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5종
Client차믈리에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차믈리에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티라이프의 차 & 차도구 샵
차별 키워드
전문성, 다양성,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함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차;믈리에'의 심볼은 '차의 원료(잎)'부터 '차 관련 제품(다기)' 까지, '차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심볼의 '두손'을 통해 'TEA와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드린다'는 브랜드 메세지를 강조합니다. 차;믈리에의 전문 분야인 ‘차’를 상징하는 진한 녹색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워드마크는 경쾌하고 둥글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