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done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1 맞춤형로고

ClientWell-done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Well-done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가축의 도축 없이 세포를 길러 만든 맛있는 고기

차별 키워드

안정성을 바탕으로 한 신뢰, 뛰어난 맛, 여타 고기와 다르지 않다는 친근감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가독성을 높이고 ‘고기’를 다루는 회사의 개성이 드러나도록, 고기처럼 두터운 느낌을 주는 볼드한 서체를 사용했습니다.

1줄 사용 시 깔끔한 느낌을 주고, 2줄 사용 시 글자의 높낮이 배치를 조금씩 다르게 해 다채롭고 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심볼은 세포를 연상할 수 있으면서 따뜻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둥글고 심플한 형태에 welldone의 w를 마블링 무늬로 사용했습니다. 단순한 형태로 심볼을 디자인해 패턴을 만들거나 그래픽 요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