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VAIR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10종

Client김기한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Gallery VAIR

업종

IT/플랫폼/APP

브랜드 한 줄 설명

Online 3D Exhibition with VR, AR, and A.I. - Gallery VAIR

차별 키워드

차별화된 전시공간 디자인, 고퀄리티 3D 렌더링, 쉬운 인터페이스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20-3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로고에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심볼은 'VAIR'의 철자를 본따서 만든 심볼로, 심볼만으로 'VAIR'이 눈에 보이게끔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VR(virtual reality), AR(augmented reality), AI(artificial intelligence)의 철자를 조합하여 'VAIR'이라는 이름이 지어졌기 때문에, 심볼의 각각의 획들도 서로 조합이 되어 하나의 브랜드가 이루어지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