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호 도예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5종

Client최진호 도예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최진호 도예

업종

생활용품/가구/전자제품

브랜드 한 줄 설명

세월이 지나도 바래지 않는 우리의 미학을 오롯이 담되, 최진호 도예가만의 감성을 더하여 지금의 일상에 자연스레 스며드는 청자를 빚는 청자 브랜드

차별 키워드

한국성, 심플함, 묵직함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최진호 도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한글 타이포의 ‘ㅇ’에 조형미 와 균형미를 중점으로 디테일 한 변형을 통해 ‘청자’의 구조적인 특징을 형상화하여 나타낸 수려 하면서도 고귀한 타이포 로고 디자인입니다. 청자 도자기의 곡선의 미와 기품이 넘치는 우아함을 시각적 매체로 모던하게 재해석 하여 개성 있는 조형으로 디자인된 타이포의 한 획은 정교한 미학과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고려청자 의 상감기법과, 탁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푸른빛을 뿜어내는 `비색`으로 브랜드 컬러로 연출하였고, 최진호 도예가의 이름 자체가 청자의 형태로 표현되어 전통의 고려청자가 우리 일상의 아름다움으로 ’청자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 가치를 오롯이 담을 수 있도록 의미를 담아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