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환경/로컬/문화를 주제로 아산시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느루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10종

Client청년공동체 느루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느루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지속 가능한 환경/로컬/문화를 주제로 아산을 실험하는 우리들!

차별 키워드

환경,로컬,공존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즐거운 로컬 문화를 만드는' 느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 로고입니다.

환경(나뭇잎)+지구+실험(비커) 이미지를 결합하여 느루가 제공하는 다양한 가치의 정체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지구와 실험(비커)의 모습에서 미소짓는 얼굴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심볼을 분리 결합하여 다양한 성격의 아이콘으로 확장할 수 있어서, 느루가 취급하는 다양한 로컬문화 프로그램에 맞게 이미지 활용이 용이한 장점이 있는 콤비네이션 로고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