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모두의꽃
업종
IT/플랫폼/APP
브랜드 한 줄 설명
신선한 꽃을 어디서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 모두의꽃
차별 키워드
신선함,배송,화훼농가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모두의꽃_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꽃을 심볼화하여 로고 디자인의 주 오브젝트로 사용하였으며, 모두의 꽃 중 ‘꽃’ 받침의 ‘ㅊ’을 꽃을 뒤집어 둔 형태로 브랜드에 대한 시각적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한 맥락 위에서 심플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