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Refresh wear MOCS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패키지 플러스

ClientMOCS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MOCS

업종

의류/패션/쇼핑몰

브랜드 한 줄 설명

의식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Refresh wear

차별 키워드

일상의 움직임을 담는 / 패셔너블한 / 지속가능한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MOCS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의식있는 Refresh wear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Refresh window라는 조형을 디자인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지구의 환경을 대표하는 globe 형태의 아이콘과 균형을 표현하는 사방향 아이콘이 합쳐져 흡사 창문 모양의 조형을 연상케 하는 것이 이 시안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 창을 통해 바라본 일상은 새로운 활기로 가득합니다. 이 Refresh window는 모바일, 웹, 매장으로 확장되어 고객에게 재밌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