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속 삶의 이야기와 감성을 전달하는 콘텐츠 비지니스 Trend Story 2019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브랜드 로고 후보안 10종 개런티

ClientTrend Story 2019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Trend Story 2019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투버

브랜드 한 줄 설명

트렌드 속 우리 삶의 이야기와 감성을 전달하는 콘텐츠 비즈니스

차별 키워드

스토리텔링이 있다/재미있다(학문적이지 않음)/감동이 있다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Trend Story 2019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스토리가 모여 한 권의 책이 만들어진 동적인 디자인입니다. 동시에 끝으로 갈 수록 음영이 짙어지면서 여러 사람의 스토리가 모여 트렌드가 완성된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다양한 사람들의 스토리가 모여 한 권의 책이 만들어진 동적인 디자인입니다. 동시에 끝으로 갈 수록 음영이 짙어지면서 여러 사람의 스토리가 모여 트렌드가 완성된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