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슬로건 선호도
슬로건 방향성
매실이 본래 갖고 있는 건강 이미지를 넘어, 일상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좋은 변화를 주려는 브랜드의 궁극적인 목표를 감성적이고 진정성 있는 톤앤매너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심플, 트렌디,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에 어울리는 단어 및 문장을 활용하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소구하였습니다.
네임 의미 풀이
순우리말로 '까다로워서 얄밉기까지하다'라는 뜻으로, 제품을 만드는 깐깐한 마음과 '매실'이라는 원재료를 중의적으로 나타냄.
차별성
무설탕 / 고함량 매실 / ESG(로컬 농가와 상생, 재생지 패키지, 저탄소)
톤앤매너
비유적인
감성적인
진지한
슬로건 컨셉
편안한 소화와 음료, 휴식 등으로 심신의 원기 회복의 의미를 전달하는 Relax를 키워드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준다는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Live를 활용했습니다. 대안으로는 음료, 상큼함 등의 이미지를 함께 줄 수 있는 Refresh를 사용한 "Refresh more, live better"이 있습니다.
Relax more, Live better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슬로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