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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건 선호도
슬로건 방향성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감각적이면서 지속가능한 식사경험'을 표방하는 슬로건 지향
네임 의미 풀이
디자인을 통해 지속가능한 F&B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타트업
차별성
감각적인 디자인, 단순 ESG를 강조하는 것이 아닌 더 나은 식사경험을 고민하는 브랜드, 세척/수거에 집중이 아닌 고객에게 직접적인 F&B 브랜드
톤앤매너
비유적인
감성적인
재미있는
슬로건 컨셉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더 나은 식사 경험을 고민하는 브랜드'임을 나타내는 슬로건으로, "고객의 식사 경험 = dining journey(식사 여정)"로 표현하여 "당신의 특별한 식사 여정 (여행)을 디자인합니다 / 만들어갑니다"라는 의미를 전달합니다. 'Design'을 동사로 활용하여 지향점을 향해 달려나가는 진취적인 느낌을 줍니다.
Design your dining journ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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