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슬로건 선호도
슬로건 방향성
위기 상황의 부/모 누구나 '비투비'와 비투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짧고 간결한 한글 형태의 슬로건을 개발하였습니다. 슬로건을 통해 사용자가 비투비와 서비스 존재에 공감하고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진취적이고 희망적인 키워드로 표현합니다.
네임 의미 풀이
BtoB (베이비 박스가 없는 세상을 꿈꾸다. 부모 to Baby, 부모 to 부모, Box to Box)
차별성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대단위 양육 정보/자원 연결 플랫폼
톤앤매너
직관적인
기능적인
진지한
슬로건 컨셉
비투비는 베이비박스가 없는 세상을 꿈꿉니다. 누구나 가정을 경험하고, 건강한 가정 안에서 자랄 수 있는 세상을 꿈꿉니다. 그러기 위해 누구나 부모로 살 수 있는 세상이 이루어져야 함을 나타내며 '누구나' '세상' 등의 키워드로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누구나 부모로 살 수 있는 세상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슬로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