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슬로건 선호도
슬로건 방향성
바이피토의 차별점이자 강점(6 가지 유해성분 및 알러지 성분 제외, 특허 성분으로 만든 기반 제조, 친환경, 비건 화장품 등) 을 고객에게 이미지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비유적이고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방향과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고려하여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방향으로 개발하였습니다 .
네임 의미 풀이
자연으로부터
차별성
6 가지 유해성분 및 알러지 성분 제외, 특허 성분으로 만든 기반 제조, 친환경, 비건 화장품
톤앤매너
비유적인
간성적인
진지한
슬로건 컨셉
바이피토의 강점( 친환경, 유해성분 X, 특허받은 성분만 사용, 오래도록 쓸 수 있다 등) 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고객 효익을 ‘쉬는 시간’이라는 키워드로 압축하여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한 슬로건입니다. ‘ 쉬는 시간’ 이라는 키워드가 효익을 쉽게 연상시켜 커뮤니케이션에 용이합니다
피부가 쉬는 시간, 바이피토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슬로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