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송아지를 고르는 기준, 우시장 정보센터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슬로건&스토리

Client앤틀러

슬로건 선호도

슬로건 방향성

신규 서비스인 점과 본 서비스의 주 이용 타겟층을 고려하여, 쉽고 직관적으로 서비스 속성을 알 수 있도록 슬로건을 개발했습니다.

네임 의미 풀이

기존 우시장에서 한 발 더 나아간 우시장 서비스

차별성

빅데이터, 축산 관련 전문성, 시각화

톤앤매너

직관적인

감성적인

진지한

슬로건 컨셉

본 서비스가 제공하는 데이터를 통해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좋은 송아지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는 End-benefit을 담았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그동안 개인의 경험에 의존했던 송아지 구매 형태를 변화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기준'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했습니다. 누구나 알 수 있는 쉬운 키워드를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좋은 송아지를 고르는 기준, 우시장 정보센터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슬로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