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슬로건 선호도
슬로건 방향성
다양한 소재를 발굴하고 무가치에서 가치를 창조하여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의 지향점을 간결한 문장과 쉬운 단어를 활용하여 개발했습니다. 기업의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하면서 심플하고 상징적인 이미지가 담길 수 있게 했습니다.
네임 의미 풀이
‘버려지는 것들을 다시 디자인하다. 내일을 새롭게 만들다’라는 뜻으로 버려지거나 우리가 미처 활용하지 않은 것들을 되돌아보며 새롭게 탄생시키는 작업은 곧 라이프 스타일의 미래를 바꾸고 선도한다는 기업 목표를 의미합니다. redesign의 반복 사용으로 리듬감을 부여하고 심플한 이미지를 소구합니다.
차별성
소재 연구 중심의 디자인 스튜디오 브랜드로써 자연 및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선도하다.
톤앤매너
비유적인
감성적인
진지한
슬로건 컨셉
Redesign Waste, Redesign Tomorrow
Redesign Waste, Redesign Tomorrow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슬로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