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으로 걷는 여행, 트립온에어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슬로건

Clienttrip on air

슬로건 선호도

슬로건 방향성

‘비대면 여행’을 소비자 언어로 해석, 설명할 수 있는 국문 슬로건으로, 선호하신 트위터, 와디즈의 슬로건 형태를 참고하여 브랜드 컨셉을 정의하는 형태로 개발했습니다.

네임 의미 풀이

방구석에서 편하게, 침대 속에서 아늑하게 ‘손끝으로 경험하는 실시간 해외여행’이란 의미로, 가이드와 함께 지금 이 순간의 해외 도시를 걷는 경험을 상상하며 개발했습니다. 아바타 라이브 투어같이 랜선 투어의 가장 기본적인 특성을 감성적으로 표현하고 온라인 클래스 형태의 스튜디오 랜선 투어로 실시간 소통하며 내가 주인공이 되어 그 도시의 지금 이 순간을 걷는 듯한 감성을 담았습니다.

차별성

접근성, 다양성, (소비자&공급자 간 쌍방향)놀이터

톤앤매너

직관적인

감성적인

재미있는

슬로건 컨셉

손끝으로 걷는 여행, 트립온에어

손끝으로 걷는 여행, 트립온에어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슬로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