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문제 위한 국내외 도전경쟁형 R&D챌린지 Seoul Global Challenge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5종

ClientSeoul Global Challenge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Seoul Global Challenge

업종

IT/플랫폼/APP

브랜드 한 줄 설명

서울도시문제 해결 위한 국내외 도전경쟁형 R&D챌린지 브랜드

차별 키워드

서울시가 주최한다는 점 / 전문성 / 혁신기술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Seoul Global Challenge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심볼형태는 서울 도시문제를 해결하는 '빛'을 형상화한 디자인입니다. 로고타입이 직선형태와 곡선의 형태를 조화롭게 이루어 전문적이며,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기위해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블루 계열의 선명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지정했습니다. 다양한 매체와 상황에 맞게 조합될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컬러를 활용하여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