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1:1 맞춤형

Client동행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동행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공익활동가, 스스로를 위한 상부상조 조직

차별 키워드

공익활동가, 직관적, 협동과 연대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소셜임팩트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행'의 모음 끝부분과 우산 손잡이를 연결 지어 안전하게 연대하고 협동하는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활동가에게 정서적 연대를 통한 치유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눈물'과 '빗방울'의 중의적 의미를 담은 포인트 요소를 우산 오른쪽에 배치했습니다. 또한 타이포의 획에 여유를 두어 공익활동가들이 포근하게 '쉼'을 나타냈습니다. 동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드러내도록 선명한 블루 컬러와 오렌지 컬러를 각각 메인과 서브 컬러로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다정하고 따뜻한 모습과 동시에 단호하고 결단력있는 이미지를 드러냅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