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이유
업종
생활/편의서비스
브랜드 한 줄 설명
교통약자를 위한 운전자 제공형 카쉐어링 서비스
차별 키워드
편안함 / 믿음 / 정확함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이유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 로고입니다.
자동차 느낌을 보다 살리고 교통약자를 상징하는 다섯개 꽃잎으로 이루어진 꽃을 달고가는 듯한 모습으로 심플하게 표현한 콤비네이션 로고입니다. 볼드한 라인이 폰트와 잘 어우러지고 갑갑하지 않은 느낌으로 친근하게 다가갑니다. 전체적으로 짙은 옐로 컬러를 강조 적용하여 컬러만으로 브랜드가 연상되고 어플리케이션 적용 등 확장이 가능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