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앗간봄봄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브랜드 로고 후보안 5종

Client방앗간봄봄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방앗간봄봄

업종

요식업/식음료

브랜드 한 줄 설명

정성이 들어간 건강식을 만드는 방앗간 브랜드

차별 키워드

쪄서만드는 제조방법, 한가지가 아닌 복합제조가능, 로컬재로사용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방앗간봄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방앗간 봄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따뜻하고 친근한 디자인의 심볼형 로고입니다. 방앗간 봄봄 사장님의 짙은 눈썹과 선명한 눈을 포인트로 하는 캐릭터를 심볼로 디자인했습니다. 얼굴, 모자, 미소와 같은 둥근 형태를 주로 사용해 친근함을 주며 일정한 굵기의 선으로 그려 깔끔해 보입니다. 장식 없는 깔끔한 서체를 바탕으로 둥글게 마감 처리해 심볼과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