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기우편함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1:1

Client온기우편함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온기우편함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사회구성원의 우울감을 감소하기 위해 일상의 따뜻함과 연결하여 위로를 전하고, 심리적 안전망을 구축해가는 브랜드

차별 키워드

아날로그(기다림의 설렘), 일상의 따뜻함(온기), 익명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온기우편함의 따뜻하고 밝은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우편함에 들어있는 편지의 모습을 노란색과 갈색을 사용하여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서로 따뜻함과 위로를 주고받음을 '온기'라는 키워드로 표현한 브랜드 의미에서 착안하여 온도를 표현하는 기호 ' º'을 더해 온기우편함의 심볼을 완성하였습니다. 워드마크는 심볼의 동글동글한 형태와 유사한 워드마크를 제작하였습니다. 온기우편함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나타내는 밝고 명랑한 옐로우 컬러를 메인컬러로 지정하였습니다. 서브컬러로는 브라운 컬러를 지정하여 따뜻함과 서정적인 이미지도 함께 전달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