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eauty 스킨케어 제품의 아시아 시장 진입을 도와주는 동반자 GiBi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패키지
ClientGiBi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GiBi
업종
뷰티/미용/화장품
브랜드 한 줄 설명
최적의 파트너와 협업으로 K-beauty 스킨케어 제품의 아시아 시장 진입을 도와주는 동반
차별 키워드
네트워크 / 전문성 / 신뢰 / E-Service Group과의 조인트 벤처로 물류, 시장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GiBi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필기체 느낌의 서체를 사용하여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밝은 계열의 핑크와 퍼플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통해 K-beauty와 Asian-beauty를 연결(Connect)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알파벳 'G'와 'B' 또한 끊어지지 않고 이어지게 함으로써 연결의 의미를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