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YWCA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 정의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여성 단체
차별 키워드
여성, 젊음, 새롭게 시도하는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YWCA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작은 물결들이 한 방향으로 함께 나아가며 점점 커지는 모습과 경쾌함과 힘이 느껴지도록 일정한 파동과 굵은 라인으로 물결을 표현했습니다. 전체를 감싸는 곡선을 통해 원형을 완성하여 ‘함께’ 나아가는 모습을 강조하고 100주년과 ‘함께라는 물결’이 강조되는 선명한 파란색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