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미래 교육 연구 및 운영 센터 LOTY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패키지
ClientLOTY
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LOTY
업종
교육/엔터테인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청소년 미래 교육 연구 및 운영 센터
차별 키워드
본질에 접근하는 / 신뢰할만한 / 동기를 부여해주는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LOTY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을 새싹으로 표현하고 그 새싹들을 사랑으로 케어하는 LOTY의 핵심가치를 담아 심볼을 완성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