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SWEETLOUNGE
업종
의료/제약/복지
브랜드 한 줄 설명
오피스 라운지·탕비실 컨시어지 서비스
차별 키워드
방문서비스의 퀄리티, 차별화된 간식, 브랜딩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경쾌하고 즐거운 느낌을 강조한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산세리프체를 사용해 심플함을 우선으로 하되, 약간의 장식이 들어가 딱딱하거나 정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위가 둥근 아치형 박스로 LOUNGE를 감싸 편안하고 기분 좋은 공간임을 표현했으며, 상대적으로 심심한 SWEET의 위아래에 라인을 배치해 LOUNGE와 동떨어져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