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ng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5종

Clientq-ing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q-ing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토탈 라이프스타일&헬스케어 브랜드

차별 키워드

즐기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 전문 강사진의 현장체험을 기반으로 기존 아이템들의 단점을 보완할 것, 도구 또한 나를 나타내는 수단이므로 디자인적인 면을 놓치지 말 것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Q-ING의 부드러운 곡선 쉐입을 차용하여 모던하면서 세련된 무드를 담았습니다.

건강하고 몸, 마음, 삶의 '균형' 이 잡힌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유연한 곡선 심볼로 형상화하여, q-ing의 아이덴티티를 고도화하였습니다. 소리나 몸짓 등을 통해 올바른 동작을 이행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전달하여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한다는 q-ing의 차별화된 의미를 유연한 '곡선의 시작과 끝'잡 점으로 상징화하여 브랜드를 경험하는 사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내포하였습니다. q-ing의 심볼은 원형 프레임 안에 담겨 형태적인 안정감을 주며 타이포는 간결하고 우아하게 나타내어 q-ing만의 정체성을 담았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