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SkillShop
업종
IT/플랫폼/APP
브랜드 한 줄 설명
'실무에 바로 쓰는', '학습 시간을 매우 줄여주는' 콘텐츠 제공 장소
차별 키워드
실무에 바로 쓰는, 학습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여주는, 체계적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는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SkillShop의 k를 부등호(<)형태로 '보다 더 커지는' 의미를 담아 SkillShop의 S로 형태를 확장하여 심볼화하였습니다.
Narrow하게 뻗은 산세리프형 타입을 다드어 SkillShop의 심볼과 어우러진 워드마크를 제작하여 깔끔하면서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담아냈습니다.
가장 명확하고 심플한 블랙 & 화이트를 메인컬러로 사용하며, 강조가 되는 부등호(<) 형태에 활력적인 오렌지를 포인트컬러로 사용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