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2020 the.WATERMELON. All rights reserved.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미요미요
업종
여행/스포츠/취미
브랜드 한 줄 설명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공방
차별 키워드
누구나 쉽게, 하고싶은것을 최대한 할수있게, 완성도를 높히게 도움을 주어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고객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행복을 줄 수 있는 공간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양이와 도자기가 만나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이 되도록 로고를 디자인하였고, 심볼의 라인을 유려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하여 따뜻한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베이지색 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편안한 느낌을 주어 누구나 이곳에 방문하여 자신을 표현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