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 hours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5종

Clientthree hours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three hours

업종

뷰티/미용/화장품

브랜드 한 줄 설명

조향사의 핸드메이드 니치향수 Handcrafted Niche Perfume by Kristin

차별 키워드

1. 조향사( perfumer전문) 2. 핸드메이드 (handcrafted.slowly made) 3. 선물(Gift Package 정성) ​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조향사의 핸드메이드 니치향수 Handcrafted Niche Perfume by Kristin ​

THREE HOURS 의 완성도 높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BI 의 조형적인 면인 타이포에서 향이 발향되는 형상을 시각화 하여 표현한 모던하고 심플한 워드마크형 로고 입니다. THREE HOURS 는 향수의 첫향인 탑노트 에서 마지막향인 베이스노트 까지 느껴지는데 소요되는 평균시간으로, 향기가 완성되는 과정을 “H”,”R” 타이포의 생략기법으로 시간이 지나며 발향되는 모습을 의미하며 각 요소를 미니멀하게 결합하여 절제미가 돋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