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숏폼 콘텐츠의 신흥 강자 MAJORS를 소개합니다.
탄생을 축하합니다.

Project Detail

Product로고 5종

ClientMAJORS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명

MAJORS

업종

교육/엔터테이먼트/유튜버

브랜드 한 줄 설명

정보성-교육 틱톡 MCN/각 분야 정보성 크리에이터들이 다 모인 틱톡MCN / MZ 세대 정보는 우리가 책임진다

차별 키워드

믿을만한, 정보성, 트렌디함(MZ) + 연결성(사람간의 연결,네트워크)

디자인 선호도

스타일

느낌 1

느낌 2

느낌 3

느낌 4

메인컬러

서브컬러

메인컬러

MAJORS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콤비네이션형 로고입니다.

심볼형 로고에 'M'은 젊은 MZ세대를 의미하면서 숏폼 콘텐츠에서 비주류인 정보성 콘텐츠로 메이저가 되겠다는 MAJORS 브랜드를 나타냅니다. 또한 정육면체로 이루어진 도형은 주사위처럼 톡톡 튀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단단하게 응집한 정보성 크리에이터의 모임이라는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서체는 육각형의 심볼형 로고와 통일성 있으며 개성있는 'Sandoll 맵씨'를 선정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아보카도를 통해
여러분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우리 브랜드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로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